Top 18 세일즈 포스 사용법 Top Answer 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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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포스 사용법 EP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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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를 사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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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CRM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Salesforce 란 무엇입니까

SalesForce 인터페이스 예제 사용법

SalesForce를 사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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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p And Training Comm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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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DC] Salesforce 기초3) 개체(오브젝트)의 생성 및 사용법 :: mokochi’s Lo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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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DC] Salesforce 기초3) 개체(오브젝트)의 생성 및 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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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Developer Console 사용법 (8) : Hel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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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포스 소개 시리즈 1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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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CRM Review : 2022 년을위한 완벽한 가이드-전자 상거래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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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CRM 소개 및 기능

Salesforcece CRM 장점 및 단점

Salesforce CRM 가격

Salesforce CRM 검토 영업 클라우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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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CRM Review Pardot을 통한 지능형 리드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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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com CRM 시리즈 – 2부 리포트 및 대시보드 기능 : 네이버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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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를 사용하는 방법?

SalesForce CRM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SalesForce 플랫폼‌ CRM은 온라인, 데스크톱 또는 휴대폰에서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완전히 액세스하는 클라우드 기반 고객 관계 관리입니다.

강력한 CRM을 사용하려면 먼저 SalesForce 계정에 로그인해야하며 아직 계정이없는 경우 먼저 SalesForce 라이센스를 얻어 사용자의 SalesForce 계정에 사용자를 추가해야합니다. 사용자에게 회사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라이센스와 사용자를 설정 한 후 SalesForce CRM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 SalesForce 클라우드, SalesForce 서비스 클라우드, SalesForce 마케팅 클라우드, SalesForce 커뮤니티 클라우드, SalesForce Analytics Cloud, SalesForce App Cloud, SalesForce IoT Cloud.

내비게이션 바 사용, SalesForce에서 대시 보드 작성, SalesForce 연락처‌ 관리, SalesForce에서 Excel로 데이터 내보내기, SalesForce에서 보고서 작성‌ 또는 SalesForce 작성으로 시작하여 고객 관계를 관리 할 수있는 놀라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워크 플로우.

SalesForce Lightning‌ 인터페이스에서 수행되는 이러한 작업의 몇 가지 예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모두 사용자 계정을 만든 후 SalesForce 계정에 로그인하여 시작하고 SalesForce 계정에 사용자 추가‌ 절차를 수행 한 다음 결국 사용자 암호를 재설정하여 액세스합니다.

Salesforce 란 무엇입니까?

SalesForce를 사용하면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사용하여 고객, 잠재 고객, 파트너 등에 계속 연결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전례없이 판매, 서비스 및 마케팅 할 수있는 세계 최고의 CRM 플랫폼입니다.

또한 고객 성공 플랫폼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SalesForce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거래를 성사시키고 협력하고 팀으로서 판매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항상 얻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관리하고 첫 번째 연락처에서 최종 핸드 셰이크까지 기회를 추적하십시오.

SalesForce 서비스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세계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모든 채널에서 고객 활동을 추적합니다. 고객의 진정한 만족을 위해 상담원 생산성을 높이고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십시오.

SalesForce 마케팅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개인화 된 일대일 고객 여정과 리드를 생성하고 판매를 유도하는 강력한 멀티 채널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SalesForce 커뮤니티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고객, 파트너 및 직원이 서로 도울 수 있도록 활기차고 매력적인 커뮤니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Analytics Cloud로 더 빠르고 현명한 결정을 내립니다. 새로운 통찰력을 발견하고 모든 장치에서 즉시 조치를 취하여 빅 데이터를 큰 이점으로 전환하십시오.

SalesForce 앱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즉각적인 모바일 환경 내에서 모두 참여하고 자극하는 최신 직원 및 고객 용 앱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제 SalesForce IoT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사물 인터넷에서 나머지 SalesForce로 모든 데이터를 연결하여 더 나은 통찰력과 실시간 고객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alesForce는 클라우드 기반이기 때문에 모든 정보가 실시간으로 실시간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휴대 전화로 전체 사업을 운영 할 수도 있습니다.

SalesForce 인터페이스 예제 사용법

SalesForce 계정에 로그인하면 비즈니스와 관련된 일부 SalesForce 대시 보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탐색 모음을 사용하여 상호 작용하려는 모듈 (SalesForce 계정, SalesForce 연락처‌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점선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별로 SalesForce 플랫폼의 다른 모듈을 구성하는 앱 실행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응용 프로그램이나 모듈은 SalesForce 플랫폼‌ 인터페이스의 탐색 모음에서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예 참조).

[SFDC] Salesforce 기초3) 개체(오브젝트)의 생성 및 사용법

본 포스트에서는 개체(오브젝트)의 생성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영어, 일본어 에서는 다 오브젝트라 하는데 왜 한글판은 개체라고 되어있는건지…

일단 한글판으로 포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개체”로 통일하겠습니다.

# 목차

Salesforce에서의 개체(오브젝트)란?

개체 생성 방법

개발자 콘솔에서의 데이터 검색, 생성, 삭제, 수정

Apex를 통한 데이터 검색, 생성, 삭제

# Salesforce에서의 개체(오브젝트)란?

Salesforce에서 “개체”란 일반적으로 API 오브젝트는 조직의 정보가 들어있는 데이터베이스 테이블 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레코드”는 데이터베이스의 행(필드) 를 나타냅니다.

※ “레코드”는 “사용자 정의 필드(커스텀 오브젝트)” 라고도 불립니다.

개체(오브젝트) = 테이블

레코드 = 행

또한, Salesforce에서 이미 생성되어 있는 개체를 “표준 개체”,

유저가 직접 만든 개체를 “사용자 정의 개체(커스텀 오브젝트)” 라고합니다.

# Salesforce에서의 개체(오브젝트)란?

개체를 생성하기 위해선, [설정 -> 빌드 -> 만들기 -> 개체]를 선택해 “사용자 정의 개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사용자 정의 개체” 화면을 표시한 뒤, [새 사용자 정의 개체] 버튼을 눌러 “새 사용자 정의 개체” 화면을 표시합니다.

“새 사용자 정의 개체” 화면에서 입력 항목을 입력한 후, [저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 여러개의 개체를 생성할 예정이라면, [저장 및 새로 만들기] 버튼을 눌러 저장과 동시에 새로운 개체 생성 화면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레이블 : 개체 화면에서 개체 리스트에 표시될 개체의 명칭

개체 이름 : 개체의 API 참조명

상세 설명 : 개체에 대한 설명 기입란(생략 가능)

레코드 이름 : 개체의 레코드 이름(표준 항목)

데이터 유형 : 개체의 레코드 이름의 데이터 타입

본 포스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개체를 생성하겠습니다.

☞ 입력 정보

레이블 : 게임

개체 이름 : Game

레코드 이름 : 게임 타이틀

데이터 유형 : 텍스트

나머지 : 디폴트 설정 그대로

“게임” 이라는 개체를 만들었으니, 실제로 사용할 레코드를 만들어줍시다.

본 개체에서는 “장르”, “출시일”, “제작사명” 필드를 추가로 생성하고, 게임 명은 표준 필드에 있는 “게임 이름”을 사용하겠습니다.

※ 표준 필드에 있는 레코드는 추가,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사용자 정의 필드& 관계” 섹션에서 [새로 만들기] 버튼을 눌러 “새 사용자 정의 필드” 화면을 표시합니다.

첫번째로 선택할 것은 레코드의 데이터 타입입니다.

레코드의 데이터 타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터 타입 설명 롤업 요약 “누적 집계”라고도 불리며, 주종 관계에서 자식 개체의 특정 항목을 지정하여 데이터의 최대값, 최소값, 합계 등 과 같은 집계 정보를 자동 설정 하는 데이터 타입 수식 직접 지정한 수식을 계산하여 자동 설정 하는 데이터 타입 자동 번호 레코드가 등록 될 때 마다 지정된 형식으로 1씩 증가하는 데이터 타입

예) {0000} 로 설정하면 등록되는 레코드마다 0001, 0002, … 로 자동 증가 마스터-세부 사항 관계 데이터베이스의 주종 관계와 동일 외부 조회 관계 부모가 외부 개체인 경우에 사용 조회 관계 다른 개체를 참조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관계 필드를 통해 다른 개체의 레코드를 참조 가능 URL 웹 사이트의 주소 입력이 가능한 데이터 타입, 지정된 URL이 별도의 브라우저 창에 표시 긴 텍스트 영역 긴 문자열을 저장할 때 사용되는 데이터 타입, 최대 131,072자 까지 입력 가능 날짜 날짜를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yyyy/MM/dd) 날짜/시간 날짜와 시간을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yyyy/MM/dd HH:mm:ss) 백분율 백분율 숫자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백분율 기호가 추가되는 데이터 타입 텍스트 영역(서식 있는 텍스트) 서식이 있는 긴 문자열, 이미지, 링크 등이 입력 가능한 데이터 타입, 최대 131,072자 까지 입력 가능 선택 목록 사용자가 정의한 리스트에서 값을 선택할 수 있는 데이터 타입 선택 목록(다중 선택) 사용자가 정의한 리스트에서 여러개의 값을 선택할 수 있는 데이터 타입 숫자 숫자를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시간 시간을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HH:mm:ss) 이메일 이메일 주소를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전화 전화번호를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지리적 위치 위치를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텍스트 문자열을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최대 255자 까지 입력 가능 텍스트(암호화됨) 문자열을 암호화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 타입 텍스트 영역 여러 줄에 걸쳐 문자열을 입력할 수 있는 데이터 타입, 최대 255자 까지 입력 가능 통화 금액을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통화를 자동으로 형식화 할 수 있음 확인란 Boolean 타입의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 타입, TRUE, FALSE 입력 가능

추가할 필드 “장르”, “출시일”, “제작 회사”의 데이터 타입을 각각 다음과 같이 선택한 후,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선택할 데이터 타입

장르 : 선택 목록

출시일 : 날짜

제작 회사 : 텍스트

먼저 “장르”를 추가하겠습니다. “선택 목록”을 선택한 후, [다음]버튼을 눌러 “2단계 세부사항 입력” 화면을 표시합니다.

그 후, 아래와 같이 입력한 후,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3단계 필드 수준 보안 설정” 에서는 작성 중인 개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필 권한을 설정합니다.

현재 단계에서는 아무 것도 설정하지 않고 [다음] 으로 넘어가겠습니다.

“4단계 페이지 레이아웃에 추가”에서는 해당 개체에서 사용할 레이아웃을 추가할지에 대한 여부를 설정합니다.

현재 단계에서는 아무 것도 설정하지 않고 [저장 및 새로 만들기] 버튼을 눌러 다음 필드를 작성합니다.

다음으로 “출시일”을 추가하겠습니다. “날짜”를 선택한 후, [다음]버튼을 눌러 “2단계 세부사항 입력” 화면을 표시합니다.

그 후, 아래와 같이 입력한 후,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3단계 필드 수준 보안 설정”과 “4단계 페이지 레이아웃에 추가”는 이전과 같이 넘어가겠습니다.

다음으로 “제작 회사”를 추가하겠습니다. “텍스트”를 선택한 후, [다음]버튼을 눌러 “2단계 세부사항 입력” 화면을 표시합니다.

그 후, 아래와 같이 입력한 후,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3단계 필드 수준 보안 설정”과 “4단계 페이지 레이아웃에 추가”는 이전과 같이 넘어가겠습니다.

필드의 생성이 끝났습니다.

개체 화면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사용자 정의 필드& 관계”가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 개 발자 콘솔에서의 데이터 검색, 생성, 삭제, 수정

개발자 콘솔을 통해 방금 전에 생성한 개체에 레코드를 추가, 검색, 수정, 삭제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화면 상단에 표시된 [로그인 유저명 -> Developer Console]을 선택해 개발자 콘솔을 표시합니다.

그 후, [Query Editor] 탭을 선택해 SOQL 쿼리 입력란을 표시합니다.

SOQL 입력란에 다음 쿼리를 입력한 후, [Execute] 버튼을 눌러줍니다.

※ 개발자 콘솔의 쿼리 에디터에서는 “SELECT”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 외의 조작은 SELECT 후에 표시되는 버튼을 통해서 조작 가능합니다.

SELECT Id, Name, Genre__c, ReleaseDate__c, ProductionCompany__c FROM Game__c

현재는 레코드가 전혀 없기 때문에, “Query Results – Total Rows: 0″이 표시됩니다.

하지만, 결과 화면의 하단부를 보면 [Save Rows], [Insert Row], [Delete Row], [Refresh Grid] 버튼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코드를 한 개 추가해보겠습니다.

먼저, [Insert Row]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 후, 다음과 같이 입력한 후, [Save Rows] 버튼을 눌러 레코드를 저장합니다.

이렇게 2개의 레코드를 추가하였습니다.

레코드의 수정은 수정할 항목을 더블 클릭한 후, 내용을 수정, [Save Rows] 버튼을 눌러 레코드를 저장합니다.

레코드의 삭제는 삭제할 항목을 선택한 후, [Delete Row] 버튼을 눌러 레코드를 삭제합니다.

# A pex를 통한 데이터 검색, 생성, 삭제

Salesforce의 Apex에서는 개체를 조작할 수 있는 5개의 CRUD 명령어가 존재합니다.

SELECT : 레코드 검색 INSERT : 레코드 등록 UPDATE : 레코드 수정(레코드ID 필요) DELETE : 레코드 삭제(레코드ID 필요) UPSERT : 레코드 등록 및 수정

“UPSERT”는 Salesforce 고유의 CRUD 명령어입니다.

UPSERT는 CRUD처리 대상이 되는 리스트 등에 있는 요소가 이미 개체에 존재하고 있는 경우에는 수정(UPDATE)을,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등록(INSERT)을 실시합니다.

CRUD처리를 실행할 SOQL 테스트용 Apex 컨트롤러 클래스를 하나 생성합니다.

생성된 클래스에 다음과 같이 코드를 입력해줍니다.

※ 결과는 개발자 콘솔에 디버그 로그를 표시해서 확인하겠습니다.

/** * @description 게임 정보 표시화면 컨트롤러 */ public class CntrlDisplayGame { /** * @description 생성자 */ public CntrlDisplayGame() { searchGameInfo(); // 현재 등록되어있는 게임 정보 검색(SELECT) createGameInfo(); // 새로운 게임 정보를 추가(INSERT) updateGameInfo(); // 게임 정보 수정(UPDATE) deleteGameInfo(); // 게임 정보 삭제(DELETE) upsertGameInfo(); // 게임 정보 추가 및 수정 } /** * @description 게임 정보 검색(select) */ public void searchGameInfo() { List gameList = [SELECT Id, Name, Genre__c, ReleaseDate__c, ProductionCompany__c FROM Game__c]; System.debug(‘=================== SELECT 결과_START ==================’); System.debug(‘SELECT 결과수 : ‘ + gameList.size()); for (Game__c game : gameList) { System.debug(‘—————————————————-‘); System.debug(‘게임 타이틀 : ‘ + game.Name); System.debug(‘게임 장르 : ‘ + game.Genre__c); System.debug(‘게임 출시일 : ‘ + game.ReleaseDate__c); System.debug(‘게임 제작사 : ‘ + game.ProductionCompany__c); } System.debug(‘===================== SELECT 결과_END ==================’); } /** * @description 게임 정보 추가(insert) */ public void createGameInfo() { Game__c newGame = new Game__c(); newGame.Name = ‘StarCraft’; // 게임명 newGame.Genre__c = ‘RTS’; // 게임 장르 newGame.ReleaseDate__c = Date.newInstance(2020, 11, 30); // 게임 출시일 newGame.ProductionCompany__c = ‘Blizzard’; // 게임 제작사 // 게임 정보 등록(INSERT) insert newGame; List validGameList = [SELECT Id, Name, Genre__c, ReleaseDate__c, ProductionCompany__c FROM Game__c]; System.debug(‘=================== INSERT 결과_START ==================’); System.debug(‘SELECT 결과수 : ‘ + validGameList.size()); for (Game__c game : validGameList) { System.debug(‘—————————————————-‘); System.debug(‘게임 타이틀 : ‘ + game.Name); System.debug(‘게임 장르 : ‘ + game.Genre__c); System.debug(‘게임 출시일 : ‘ + game.ReleaseDate__c); System.debug(‘게임 제작사 : ‘ + game.ProductionCompany__c); } System.debug(‘===================== INSERT 결과_END ==================’); } /** * @description 게임 정보 수정(update) */ public void updateGameInfo() { List gameList = [SELECT Id, Name, Genre__c, ReleaseDate__c, ProductionCompany__c FROM Game__c]; // 새로 추가한 StarCraft 정보 수정 // Index를 알고 있는 경우 //Game__c editGame = gameList.get(3); //Game__c editGame = gameList[3]; Game__c editGame; for (Game__c game : gameList) { // SELECT한 게임 정보의 리스트를 루프 //if (game.Name.equals(‘StarCraft’)) { // equals : 대소문자 구분 if (game.Name.equalsIgnoreCase(‘StarCraft’)) { // equalsIgnoreCase : 대소문자 구분 X // 게임이름이 “StarCraft” 인 게임 정보 레코드를 습득 editGame = game; break; } } System.debug(‘=================== UPDATE 결과_START ==================’); System.debug(‘UPDATE 이전 출시일 : ‘ + editGame.ReleaseDate__c); // 수정할 게임의 출시일을 수정 editGame.ReleaseDate__c = Date.newInstance(1998, 11, 30); // 게임 정보 등록 update editGame; // 게임명이 “StarCraft”인 레코드를 SELECT(SOQL에서는 대소문자 구분 X) List validGame = [SELECT Id, ReleaseDate__c FROM Game__c WHERE Name = ‘StarCraft’]; System.debug(‘UPDATE 이후 출시일 : ‘ + validGame.get(0).ReleaseDate__c); System.debug(‘=================== UPDATE END ==========================’); } /** * @description 게임 삭제(delete) */ public void deleteGameInfo() { List gameList = [SELECT Id, Name, Genre__c, ReleaseDate__c, ProductionCompany__c FROM Game__c]; // 새로 추가한 StarCraft 게임 정보 삭제 Game__c delGame; for (Game__c game : gameList) { // SELECT한 게임 정보의 리스트를 루프 if (game.Name.equalsIgnoreCase(‘StarCraft’)) { // equalsIgnoreCase : 대소문자 구분 X // 게임이름이 “StarCraft” 인 게임 정보 레코드를 습득 delGame = game; break; } } delete delGame; // 게임명이 “StarCraft”인 레코드를 SELECT(SOQL에서는 대소문자 구분 X) List validGame = [SELECT Id, ReleaseDate__c FROM Game__c WHERE Name = ‘StarCraft’]; System.debug(‘=================== DELETE 결과_START ==================’); System.debug(‘게임 이름이 StarCraft인 레코드 SELECT 결과 : ‘ + validGame.size()); System.debug(‘=================== DELETE 결과_END ====================’); } /** * @description 게임 정보 추가 및 수정(upsert) */ public void upsertGameInfo() { // 게임 개체에 등록되어 있는 레코드를 SELECT List gameList = [SELECT Id, Name, Genre__c, ReleaseDate__c, ProductionCompany__c FROM Game__c]; // 신규 추가용 게임 정보 정의 Game__c newGame = new Game__c( Name = ‘OverWatch’, Genre__c = ‘FPS’, ReleaseDate__c = Date.newInstance(2016, 5, 24), ProductionCompany__c = ‘Blizzard’ ); System.debug(‘=================== UPSERT 이전_START ==================’); System.debug(‘SELECT 결과수 : ‘ + gameList.size()); for (Game__c game : gameList) { System.debug(‘—————————————————-‘); System.debug(‘게임 타이틀 : ‘ + game.Name); System.debug(‘게임 장르 : ‘ + game.Genre__c); System.debug(‘게임 출시일 : ‘ + game.ReleaseDate__c); System.debug(‘게임 제작사 : ‘ + game.ProductionCompany__c); } System.debug(‘=================== UPSERT 이전_END ====================’); // SELECT로 얻어온 게임 정보 리스트의 첫번째 레코드의 제작사를 변경 gameList.get(0).ProductionCompany__c = ‘펍지’; // upsert 대상 리스트에 신규 추가용 게임 정보를 추가 gameList.add(newGame); // 게임 정보 리스트를 UPSERT upsert gameList; // 게임 개체에 등록되어 있는 레코드를 SELECT List validGameList = [SELECT Id, Name, Genre__c, ReleaseDate__c, ProductionCompany__c FROM Game__c]; System.debug(‘=================== UPSERT 이후_START ==================’); System.debug(‘SELECT 결과수 : ‘ + validGameList.size()); for (Game__c game : validGameList) { System.debug(‘—————————————————-‘); System.debug(‘게임 타이틀 : ‘ + game.Name); System.debug(‘게임 장르 : ‘ + game.Genre__c); System.debug(‘게임 출시일 : ‘ + game.ReleaseDate__c); System.debug(‘게임 제작사 : ‘ + game.ProductionCompany__c); } System.debug(‘=================== UPSERT 이후_END ====================’); } }

코드 입력이 끝났다면, 개발자 콘솔에서 [Debug -> Open Execute Anonymous Window]를 선택해 Apex Code 입력창을 표시합니다.

Apex Code 입력창에서 다음 코드를 입력합니다.

// 데이터베이스(개체)를 롤백할 지점 설정 Savepoint sp = Database.setSavepoint(); // Apex 컨트롤러의 생성자를 호출 CntrlDisplayGame cdg = new CntrlDisplayGame(); // 데이터베이스 롤백 Database.rollback(sp);

그 후, □Open Log를 체크한 후, [Execute]버튼을 눌러 코드를 실행합니다.

코드가 실행되면 개발자 콘솔에 자동으로 로그 화면이 표시됩니다.

로그가 표시되면, 가운데 부분에 있는 □Debug Only를 체크합니다.

□Debug Only를 체크하면 Apex 코드에서 System.debug()로 지정한 로그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Salesforce에서의 개체(오브젝트) 생성 방법 및 Apex 내에서 SOQL을 이용해 개체의 레코드를 검색, 추가, 수정,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트까지 Salesforce로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기초 지식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트에서는 개체의 레코드 정보를 Visualforce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을 설명함과 동시에 간단한 도서 관리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도서 관리 프로그램이라 해도 단순히 “도서 검색 화면”, “도서 정보 추가 및 수정 화면”, “도서 상세 정보 표시 화면”을 만들고, 각각의 화면에서 도서 개체에 대해 CRUD 처리를 하는 것을 연습할 예정입니다.

참고) https://developer.salesforce.com/docs/atlas.en-us.224.0.apexcode.meta/apexcode/apex_methods_system_string.htm – Apex 개발자 가이드(String 클래스)

Salesforce Marketing Cloud 자습서 :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가이드

salesforce marketing cloud tutorial

이 자습서에서는 흥미로운 비디오를 통해 Salesforce Marketing Cloud가 무엇인지, 선택해야하는 이유 및 다양한 Marketing Cloud 제품에 대해 설명합니다.

Salesforce Marketing Cloud는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CRM 플랫폼입니다. 고객 캠페인을 관리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고객 관계를 만들고 관리 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을 더 잘 알 수 있으며 전체 고객 여정에서 인텔리전스로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학습 내용 :

Salesforce Marketing Cloud 란 무엇입니까?

Salesforce Marketing Cloud는 개인화 된 고객 참여를 대규모로 제공하는 유일한 통합 Customer Engagement 플랫폼입니다. 웹, 소셜, 모바일 및 디지털 광고와 같은 모든 채널에서 제공됩니다.

다음은 Marketing Cloud를 설명하는 그림입니다.

[영상 출처 ]

Marketing Cloud로 가능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려진 프로파일과 알려지지 않은 프로파일을 연결하여 클라이언트에 대한 통합보기를 확보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대로 양방향 실시간 참여를 생성합니다.

Einstein의 데이터 및 인공 지능과 관련된 모든 상호 작용을 만드십시오.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고객 충성도를 측정, 최적화 및보고합니다.

다음은 Marketing Cloud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비디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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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습서에서는 Marketing Cloud와 관련된 제품을 찾고 Salesforce Marketing Cloud에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통찰력을 수집합니다.

Salesforce Marketing Cloud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arketing Cloud를 사용하면 조직이 다음 단계의 고객 여정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영상 출처 ]

위 그림은 Google Trends에 표시된대로 Salesforce Marketing Cloud와 Adobe 및 IBM Marketing Cloud와 같은 다른 Marketing Cloud 제품을 비교 한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성장 경로를 보여주는 Salesforce Marketing Cloud를 선택합니다.

Marketing Cloud의 제품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Marketing Cloud 제품 .

아래 그림은 제품을 설명합니다.

[영상 출처 ]

# 1) Marketing Cloud 이메일 스튜디오

Marketing Cloud Email Studio :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다가 가십시오.

마케팅 캠페인뿐 아니라 정교한 1 : 1 메시지로 모든 부서의 데이터로 더 스마트 한 이메일을 구축합니다.

Email Studio가 수행하는 3 가지 필수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타겟 고객 :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프로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그먼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세분화 도구를 사용하여 구독자 목록을 개선하여 메시지를 항상 관련성있게 유지하세요. 자동화를 통해 사용자 지정 보고서 배포, 메시지 예약, 소스에서 데이터 가져 오기와 같은 멋진 캠페인을 만듭니다.

Einstein은 훌륭한 콘텐츠에 익숙해집니다. 참여도가 높은 구독자를 식별하고 전환을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디지털 채널에서 참여 및 참여하지 않은 구독자를 타겟팅합니다. 랜딩 페이지 및 사용자 행동의 프로필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해 세그먼트를 DMP (데이터 관리 플랫폼)로 푸시합니다.

(ii) 최고의 이메일 작성 :

참여를 유도하는 훌륭한 메시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모바일 장치에 대해 쉽고 빠르게 최적화하고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이메일이 청중에게 도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콘텐츠 블록을 사용하는 전문가가 디자인 한 템플릿을 사용하여 이메일 디자인을 빠르게 채 웁니다.

개인화 된 스크립팅 언어, HTML 코드 또는 끌어서 놓기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실시간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메일 대화로 고객 관계를 강화하여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를 주도하십시오.

(iii) 메시지 자동화 :

고객에게 1 : 1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고객이받은 편지함 상단에 메시지를 전송하여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간에 이메일을 살펴보고 가드 레일을 사용하여 실수로 테스트 메시지가 전송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확장 성과 유연성을 활용하여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와 1 : 1 관계를 유지합니다. 훌륭한 브랜드 경험을위한 배송 일정을 설정하면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모든 작업은 과도한 수동 작업없이 수행됩니다.

A / B 테스트를 사용하여 정교한 성능 보고서를 실행하고 작동중인 항목과 작동하지 않는 항목을 확인합니다. 각 캠페인의 완성도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 2) 마케팅 클라우드 여정 빌더

Marketing Cloud Journey Builder : 맞춤형 맞춤형 여정을 대규모로 만듭니다.

Journey Builder는 마케터가 캠페인을 디자인하고 자동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 계획 도구이며 고객이 브랜드를 사용하는 여정을 안내하기위한 것입니다. 모바일, 이메일, 웹 및 광고를 포함한 모든 접점에서 고객 경험을 생성합니다.

구성된 여정 빌더는 반응 형 캠페인을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도구의 기초는 마케터가 설계 한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계획 인 여정으로 구성됩니다. 마케터는 캔버스 활동을 설정하여 Journey Builder가 여정에서 소통하고 연락하도록 지시합니다.

Journey Builder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i) 고객 여정 정의 :

고객의 단서를 경청하는 것입니다. 고객 여정을 정의하고이를 사용하여 1 : 1 고객 여정을 활용합니다. 모든 소스에서 사용 가능한 고객을 활용하여 개인화 된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구매 내역, 검색 행동 및 속성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모바일 앱 다운로드와 같은 실시간 이벤트는 폐쇄 된 서비스 케이스 또는 구매를 통해 고객이 여정을 떠납니다. 고객의 경로는 실제 및 예측 된 행동에 따라 조정됩니다.

(ii) 마케팅 채널에 메시지 정렬 :

간단하거나 복잡한 시각적 여정을 통해 전체 경험을 연결하십시오. 수정 및 참조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전체 고객 여정의 일부를 구성하는 영업, 마케팅, 서비스 등 모든 부서를 연결하여 참여도를 높입니다.

웹, 앱, 푸시 알림, 이메일, SMS 등 모든 채널에서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위치에 관계없이 고객에게 올바른 종류의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iii)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적응 :

자동화 된 여정 논리를 설정하고 유지하여 고객 행동의 변화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고객 참여, 콘텐츠 테스트 및 무작위 여정 분할의 목적을 제공합니다.

성능 및 변화하는 추세에 대한 조치를 위해보고를 활용합니다. 단순하거나 복잡한 개인화 된 여정은 수많은 개별 고객을 위해 작동합니다.

(iv) 분산 마케팅 탐색 :

기업 브랜드 표준에 맞추기 위해 모든 이메일, 광고 및 모바일 채널에서 팀의 브랜드 여정을 만듭니다. 또한 여정 데이터를 집계하거나 개별 참여 분석을 통해 고객 여정을 최적화합니다.

마지막으로 Sales, Community 및 Service Cloud의 기본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화 된 콘텐츠를 만들고 글로벌 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다음은 Salesforce Journey Builder에 대한 비디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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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마케팅 클라우드 광고 스튜디오

Marketing Cloud Advertising Studio : 디지털 광고를 강화하고 1 : 1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해 고객 데이터 활성화

Salesforce Marketing Cloud Advertising Cloud를 사용하면 광고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 목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모바일, 판매 및 고객 서비스 활동과 함께 캠페인을 조정합니다. Google Ads, Social Studios, Instagram 및 YouTube를 사용하여 기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디지털 광고를 통한 고객 여정은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거나 비활성 사용자의 참여로 이어집니다. Advertising Studio의 광고 대상은 대상 대상을위한 CRM 데이터를 활성화하고 CRM 파트너와의 통합을 지원합니다.

Advertising Studio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i) 고객 데이터 활용 :

검색, 소셜 및 디스플레이에서 대규모로 광고를 추진하고 Marketing Cloud, Sales 및 Service Cloud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를 형성하고 안내합니다.

모든 디지털 채널에서 고객 기록을 동기화하고 데이터를 최신 상태로 만듭니다. 신뢰할 수있는 Salesforce 에코 시스템에서 작업하고 언제든지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를 보호하십시오. 디스플레이 광고의 전체 에코 시스템 인 Audience Studio를 사용하여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잠재 고객을 구축하십시오.

(ii) 더 많은 리드 생성 :

Salesforce 리드를 포착하면서 고객 확보 캠페인을 주도합니다. Pardot 및 Sales Cloud와 연결하십시오. Advertising Studio의 리드 캡처 기능을 통해 Facebook 광고 리드와 실시간으로 Marketing Cloud 데이터 확장에 연결합니다. 육성 캠페인, 리드 스코어링 및 영업 팀과 함께 광고를 조정합니다.

육성 전략과 인수를 강화합니다. Facebook에서 Salesforce로 리드를 자동화하여 마케팅 및 영업 팀에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Journey Builder Advertising은 Journey Builder에서 Facebook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광고는 디지털 광고가 필요없는 모바일, Facebook 광고 및 이메일과 같은 채널 간 교차 채널 여정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의 도달을 돕습니다. Google AdWords 전략의 ROI를 높이기 위해 기존 고객 캠페인과 잠재 고객을 분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alesforce 리드를 포착하면서 고객 확보 캠페인을 주도합니다. Pardot 및 Sales Cloud와 연결하십시오. 마케팅과 연결하십시오.

(iii) 채널 연결 :

광고와 영업, 서비스, 마케팅을 통합하고 적절한 사람을위한 광고를 게재합니다. 다른 고 가치 고객과 유사하게 행동하는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확보하려면 Salesforce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한 광고의 조정을 통해 더 많은 타겟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두 채널의 메시지를 고객과 공유하여 구매 의도를 높입니다. 귀하의 브랜드 및 캠페인과 상호 작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식별하고 실적이없는 세그먼트에 대해 다시 연결하십시오.

실시간 고객 데이터를 사용하여 관련 광고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Marketing Cloud Advertising Studio의 개념을 설명하는 비디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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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마케팅 클라우드 인터랙션 스튜디오

Marketing Cloud Interaction Studio : 상황에 맞는 마케팅 경험을 즉시 제공

채널 전체에서 상황에 맞는 실시간 경험을 제공합니다. 옴니 채널 차선책을 수행하고 고객 여정에서 얻은 실시간 인사이트로 오케스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Interaction Studio는 이메일, 소셜 및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또는 매장이나 키오스크를 통한 오프라인을 포함하여 브랜드 소유 채널에서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마케팅 클라우드의 비즈니스 단위는 공간이라는 Interaction Studio 작업 공간에 맵핑됩니다. 실시간 상호 작용 관리를 통해 사용자는 고객 경험을 시각화, 추적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선호하는 적절한 순간에 참여를 유도합니다.

Interaction Studio에서 Journey Builder로 컨텍스트 정보, 상호 작용, 활동 및 기타를 전송하기 위해 여정 빌더를 Interaction Studio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Interaction Studio와 Journey Builder 간의 연결을 설명합니다.

[영상 출처 ]

Interaction Studio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i) 교차 채널 교차 고객 통찰력보기 :

접점과 모든 채널에서 고객 활동을 시각화합니다. 고객의 종단 간 여정을 표시합니다. 채택 된 채널이나 기기에 관계없이 한보기에서 채널을 확인하세요.

여정을 중단 한 고객을 식별하여 재 참여를위한 고객 세그먼트를 만듭니다. 소유 채널 전반에 걸쳐 실시간 컨텍스트를 생성하고 고객 활동을 청취합니다.

(ii) 모든 상호 작용 연결 :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경로를 안내하고 소유 채널 전체에서 오케스트레이션합니다. 필요할 때마다 상호 작용을 트리거합니다.

연결된 메시지로 통합 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메시지는 모든 채널에서 관련성이 있고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관련 경험에 대한 메시지 빈도를 제어합니다. 또한 온라인 상호 작용을 오프라인 상호 작용과 연결합니다.

(iii) 경험 최적화 :

다음 대화를 예상하고 추진하십시오. 정교한 의사 결정 엔진을 사용하고 상황에 맞는 경험을 조정합니다. 비즈니스 규칙 및 게재 빈도 설정을 사용하여 메시지, 여정, 고객에게 적합한 제안을 만드십시오.

모든 중요한 제안, 상호 작용 및 메시지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나머지는 모두 남겨 둡니다.

(iv) 영향 제공 :

귀사를위한 솔루션으로 ROI와 참여도를 높이십시오.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위한 이벤트를 트리거하여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와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구성으로 비즈니스 사용자의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상호 작용 전반에 걸쳐 모바일 SDK, 코드없는 태그 및 API로 클릭 기반 통합 및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다음은 Interaction Studio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비디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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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Marketing Cloud 모바일 스튜디오

Marketing Cloud Mobile Studio : 모바일 마케팅을 개인화하여 모든 장치에서 고객에게 도달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를 보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듭니다. 고객이 매장에 가까워 질 때마다 알림을 통해 고객을 모니터링하고 보낼 수도 있습니다. Mobile Social Studio는 Marketing Cloud의 모바일 마케팅 앱으로 구성됩니다.

Mobile Studio는 다음 사용 사례에 앱을 사용합니다.

a) 그룹 연결 : 메시징 앱으로 연락처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Facebook Messenger 및 LINE 모바일 메시징 앱을 지원합니다. LINE 모바일 앱은 Content Builder와 Journey Builder에 통합됩니다.

비) 모바일 연결 : 이를 통해 SMS 또는 MMS 메시지를 생성, 전송, 수신 또는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 또는 템플릿을 사용하여 알림 및 트랜잭션 메시지를 구독자에게 보냅니다. 또한 키워드 관리 또는 수신 메시지에 대한 자동 응답과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 모바일 푸시 : 앱 사용을 장려하고 알림을 만들고 보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 푸시로 가능한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받은 편지함 메시지를 보냅니다. 대상 및 개인화 된 푸시 알림을 보냅니다. 위치 기반 앱에 비콘 메시징 및 지오 펜스를 사용합니다. 캠페인 자동화를 위해 Automation Studio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연락처에 대한 대상 그룹을 관리합니다. Journey Builder와 푸시 알림 통합 분석을 사용하여 고객 참여를 확인하십시오.

Mobile Studio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쉽게 높은 대상 메시지 작성 및 전송 :

모바일 캠페인을 자동화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템플릿을 사용하여 텍스트 응답, 이메일 옵트 인 캠페인, 텍스트 응답 및 멀티미디어 메시지의 목적을 제공합니다.

할인, 휴대폰 알림 및 거래를 통해 마케팅하여 인앱 구매를 유도하여 앱 사용을 늘리십시오. 채팅 메시지에 대한 사용자 행동, 속성 및 기본 설정을 캡처하여 완전한 사용자 프로필을 구축합니다. 또한 CRM 도구의 데이터와 서로 다른 소스의 데이터를 결합합니다.

(ii) 관련 메시지 보내기 :

고객 세분화를 위해 끌어서 놓기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인구 통계, 위치 및 선호도에 따라 개인화 된 메시지를 보냅니다.

개방형 API 플랫폼을 사용하여 배송 알림, 경고 및 업데이트와 같이 시간에 민감한 트랜잭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Marketing Cloud와 Service Cloud의 기능을 결합하여 브로드 캐스트 또는 트랜잭션 메시지를 대화로 변환합니다.

(iii) 앱 참여 유도 :

목표 시간에 고객을 위해 지오 펜싱으로 작성된 메시지와 함께 할인 또는 프로모션을 고객에게 자동으로 보냅니다. Bluetooth 저에너지 장치를 사용하는 고객의 관심을 끌고 가까운 곳에서 메시지를 전달하십시오.

모바일을위한 상황 별 메시지를 작성하고 적절한 양의 푸시 기능으로 전달하십시오. 모니터링되는 모바일 및 성능 보고서를 통해 이동 중에도 제공 가능성 및 참여도를 명확하게 이해합니다.

(iv) 언제 어디서나 잠재 고객에게 도달 :

다양한 모바일 및 장치에서 일관된 고객 여정을 만듭니다. 웹 캠페인, 이메일 등과 함께 모바일 메시지를 전달하여 고객이 브랜드 참여를 유도하고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주로 사용하는 채널을 식별합니다.

브랜드와의 사용자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브랜드 참여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Mobile Studio를 설명하는 비디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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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마케팅 클라우드 소셜 스튜디오

Marketing Cloud Social Studio : 소셜 데이터를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와 연결

Social Studio는 게시물을 관리, 예약, 모니터링 및 작성하는 원 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통합 된 인터페이스에서 브랜드, 지역, 여러 팀 및 개인의 게시물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및 플랫폼에 의한 포괄적 인 콘텐츠 마케팅의 실시간 게시 및 참여를 제공합니다.

단일 인터페이스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팀 기반 협업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모든 소스의 대화를 분석하여 팬의 선택을 찾습니다.

Social Studio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i) 대화 듣기 :

마케팅 서비스 및 판매 캠페인에서 피드백을받습니다. 모바일 앱에서 소셜 네트워크에 연결된보고로 완료됩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대시 보드는 새로운 주제와 트렌드를 표시합니다.

채널 전반에 걸쳐 브랜드에 대해 듣고 마케팅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사용하십시오. 게시물 수준으로 드릴 다운하여 모든 댓글을 확인합니다. 머신 러닝 감정 분석 및 이미지 인식을 사용하여 청중 토론을 모니터링하고 의미있는 통찰력을 추출합니다.

(ii) 커뮤니티 참여 및 고객 지원 제공 :

소셜 게시물에 응답하여 커뮤니티를 관리하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참여를 위해 단일 플랫폼을 배포하고 여러 부서에서 절단하십시오. 팀 및 사용자 작업 영역의 도움으로 액세스 및 역할을 안전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소셜 게시물을 CRM에 전달하여 모든 채널 (예 : 소셜, 이메일 및 기타)에서 고객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얻습니다.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브랜드 감성을 측정하고 게시물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객 활동을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와 관련된 적절한 역할로 안내합니다.

이를 통해 소셜의 피드백과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서비스 사례를 열고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응답률 및 맞춤형 서비스 수준 계약과 함께 상세한보고를 제공합니다. 활동의 효과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iii) 소셜 미디어에 게시 :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여러 소셜 네트워크, 계정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고 승인합니다. 팀 전체에서 회사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관리합니다. 역할 및 그룹에 따라 작업 영역 및 액세스를 생성하여 브랜드 일관성을 달성합니다.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앱에서 스톡 사진, 유행하는 주제에 액세스합니다. 지능형보고 기능을 통해 콘텐츠 채널에 대한 실시간 스냅 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마케팅의 중앙보기를 확보하고 캠페인을 개선하십시오.

내장 된 소셜 광고로 고성능 소셜 게시물을 높이세요.

(iv) 참여 모니터링 :

명령 센터 및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활동의 라이브 디스플레이를 통해 타사 및 기타 소스의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상태, 고객 상호 작용 및 캠페인 결과를 추적합니다.

모든 고객 관계에 대한 포괄적 인 다중 채널보기를 얻고 브랜드 여정, 사회 복지 및 이메일 캠페인에 대한 심층적 인 탐색을 얻습니다. 실시간 고객 토론에 대한 통찰력을 개발하십시오.

제품과 관련된 지역, 단어 및 게시물 인기도를 기반으로 통찰력을 표시합니다. 제품, 이벤트 및 캠페인을 브랜드화 한 다음 사무실의 모든 화면에서 명령 센터 디스플레이를 공유하십시오.

다음은 Social Studio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비디오입니다.

Marketing Cloud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Q # 1) CRM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대답: CRM (고객 관계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는 잠재 고객뿐 아니라 고객과의 모든 회사 관계를 관리합니다. 그것은 단순한 목표, 즉 비즈니스 관계를 개선합니다.

Q # 2) Marketing Cloud는 CRM입니까?

대답: Salesforce의 Marketing Cloud는 마케팅 담당자가 마케팅 관계 및 고객 캠페인을 만들고 관리 할 수있는 CRM 플랫폼입니다.

Q # 3) Salesforce는 마케팅 도구입니까?

대답: Salesforce의 Marketing Cloud는 앱 또는 웹 사이트 이외의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직의 브랜드를 높이기위한 마케팅 전술을 제공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청중 행동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Q # 4) Salesforce 클라우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대답: Sales Cloud, Service Cloud, Marketing Cloud, Community Cloud 및 Analytics Cloud와 같은 많은 Salesforce 클라우드가 있습니다.

Q # 5) Salesforce Marketing Cloud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대답: Salesforce Marketing Cloud는 마케터를 위해 명시 적으로 만들어진 CRM (고객 관계 관리 플랫폼)입니다. 마케팅 관계와 캠페인을 생성하고 관리합니다.

Q # 6) Salesforce Sales Cloud와 Marketing Cloud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대답: Salesforce 플랫폼은 Salesforce Marketing Cloud와 Pardot의 두 가지 유형의 클라우드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alesforce Marketing Cloud는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메시지를 제공하고 1 : 1 콘텐츠 개인화를 제공하지만 Salesforce Sales Cloud는 마케팅 및 판매 리드와 기회 및 견적을 처리합니다.

Sales Cloud는 판매를위한 커뮤니티도 관리합니다.

Q # 7) Salesforce Marketing Cloud 비용은 얼마입니까?

대답: 처음으로 마케터가 서비스를 시작하는 경우 Sales Cloud를 권장합니다. Essentials의 비용은 사용자 당 월 25 달러이며 Lightning Professional은 사용자 당 월 75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Lightning Enterprise의 비용은 사용자 당 월 $ 150이고 Lightning Unlimited는 사용자 당 월 $ 300부터 시작합니다.

Q # 8) Salesforce Marketing Cloud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대답: Marketing Cloud Connect는 Sales Cloud, Service Cloud 또는 App Cloud와 같은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통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Salesforce 에코 시스템 내부의 전체 데이터를 Marketing Clou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 캠페인 및 연락처와 같은 개체를 포함하고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Q # 9) Marketing Cloud의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대답: Marketing Cloud의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클라우드, 제품 및 채널.

빌더, 채널 및 플랫폼.

웹 사이트, Marketing Cloud Connect 및 모바일.

Q # 10) Salesforce에서 Marketing Cloud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대답:Salesforce에서 Marketing Cloud를 활성화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Marketing Cloud Production Support 환경을 사용하는 동안 아래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고급 설정을 클릭하고 Marketing Cloud 환경 목록에서 샌드 박스를 선택합니다.

Q # 11) Salesforce Marketing Cloud와 Pardot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대답: Salesforce Marketing Cloud와 Pardot의 주요 차이점은 Marketing Cloud는 B2C 회사에서 작동하지만 Pardot은 B2B 회사에서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Pardot은 기업이 최고의 리드를 찾고 참여 및 마케팅 캠페인을 추적하며 더 빠른 후속 조치를 제공 할 수있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입니다. 마지막으로 Pardot은 이메일 및 소셜 채널에서 작동하는 반면 Marketing Cloud는 이메일, SMS, 소셜 및 디스플레이 광고 채널에서 작동합니다.

Q # 12) 구매할 Marketing Cloud 제품을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까?

대답: 네, 물론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구독 플랜이 있으며 마케팅 전략에 적합한 플랜을 선택해야합니다. Salesforce의 모든 계정 담당자가 이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Q # 13) Sales와 Service 클라우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대답: Sales Cloud는 Salesforce의 판매 모듈이지만 Service Cloud는 Salesforce.com의 고객 서비스를 나타냅니다.

Sales Cloud는 리드, 연락처, 기회, 계약, 견적, 가격 책자 및 캠페인에 걸쳐 있습니다. 전체 판매 프로세스에 대해 작용하고 수익을 창출합니다. 웹-리드 지원과 같은 기능이 있으며 자동 응답 규칙을 사용하여 온라인 리드 캡처를 지원합니다.

반면에 Service Cloud는 계정, 사례, 연락처 및 솔루션을 처리합니다. Web-to-case, Public Knowledgebase, 셀프 서비스 포털 및 콜 센터와 같은 많은 기능이 제공됩니다. 제품 서비스 및 청구 등에 대한 클라이언트 요청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문 # 14) 어떻게 Marketing Cloud 도움말 고객 여정을 매핑 하시겠습니까?

대답: Marketing Cloud는 고객 라이프 사이클의 각 단계에서 클라이언트 그룹에 대해 발생하는 상호 작용을 시각적으로 계획하고 매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계획은 단일 이벤트를 기반으로하지 않고 전체 고객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표와 고객 행동을 기반으로 조정 된 일련의 상호 작용과 이벤트로 전개됩니다.

결론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인지도를 만들고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러나 조직이 직면 한 주요 문제는 리소스 부족입니다. Salesforce Marketing Cloud는 조직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Salesforce의 수치를 살펴보면 Marketing Cloud를 배포하는 회사의 마케팅 ROI가 평균 43 % 증가하고 캠페인 배포가 46 % 빨라졌으며 리드 볼륨도 44 % 증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IBM 및 Adobe의 유사한 제품과 비교할 때 Salesforce Marketing Cloud는 지속적인 성장 경로를 가지고 있으며,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채택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자습서를 통해 Marketing Cloud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수집했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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