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49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6177 Good Rating This Answer

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toplist.Experience-Porthcawl.com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사운드 엔지니어 연봉, 사운드 엔지니어 나무위키, 사운드 엔지니어 대학, 사운드 엔지니어 국비지원, 사운드 엔지니어 전공, 사운드 엔지니어 채용, 음향 엔지니어 공부, 스튜디오 엔지니어 채용


신해철, 박효신, JYP, 아이유, 샤이니, 레드벨벳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엔지니어
신해철, 박효신, JYP, 아이유, 샤이니, 레드벨벳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엔지니어


[펌] 사운드 엔지니어 지망생을 위한 5 가지 조언

  • Article author: leocho.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12154 ⭐ Ratings
  • Top rated: 3.5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펌] 사운드 엔지니어 지망생을 위한 5 가지 조언 Record Factory 대표이자 사운드 엔지니어로 수 많은 수강생들과 함께 사운드 … 이 과정을 진정으로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사람들만이 비로소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펌] 사운드 엔지니어 지망생을 위한 5 가지 조언 Record Factory 대표이자 사운드 엔지니어로 수 많은 수강생들과 함께 사운드 … 이 과정을 진정으로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사람들만이 비로소 … Record Factory 대표이자 사운드 엔지니어로 수 많은 수강생들과 함께 사운드 엔지니어 강의를 진행해 온 박종희 대표가,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운드 엔지니어 지망생들을 위한 5 가지의 진심어린 이야기를..
  • Table of Contents:

태그

‘Sound News’ Related Articles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태그

검색

전체 방문자

[펌] 사운드 엔지니어 지망생을 위한 5 가지 조언
[펌] 사운드 엔지니어 지망생을 위한 5 가지 조언

Read More

2019 상반기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국비지원(일부) 교육 과정] : 네이버 블로그

  •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 Reviews from users: 17004 ⭐ Ratings
  • Top rated: 3.4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2019 상반기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국비지원(일부) 교육 과정] : 네이버 블로그 아웃보드와 소프트웨어 사용법부터 실무 테크닉까지 이해하기 쉽고 명확하게 배우게 됩니다. 사운드 엔지니어과정은 Av 공인 교육과정인 100레벨 User와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2019 상반기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국비지원(일부) 교육 과정] : 네이버 블로그 아웃보드와 소프트웨어 사용법부터 실무 테크닉까지 이해하기 쉽고 명확하게 배우게 됩니다. 사운드 엔지니어과정은 Av 공인 교육과정인 100레벨 User와 …
  •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퍼플미디어 편안한 볼륨 아름다운 음색

이 블로그 
아카데미 전체공지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아카데미 전체공지
 카테고리 글

2019 상반기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국비지원(일부) 교육 과정] : 네이버 블로그
2019 상반기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국비지원(일부) 교육 과정] : 네이버 블로그

Read More

클래스101,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한다

  • Article author: www.venturesquare.net
  • Reviews from users: 39472 ⭐ Ratings
  • Top rated: 3.3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클래스101,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한다 클래스101이 2월 20일 사운드 엔지니어인 성지훈 씨의 믹싱&마스터링 클래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지훈 엔지니어는 30년 이상 경력을 지닌 사운드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클래스101,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한다 클래스101이 2월 20일 사운드 엔지니어인 성지훈 씨의 믹싱&마스터링 클래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지훈 엔지니어는 30년 이상 경력을 지닌 사운드 … 클래스101이 2월 20일 사운드 엔지니어인 성지훈 씨의 믹싱&마스터링 클래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지훈 엔지니어는 30년 이상 경력을 지닌 사운드 엔지니어. 싸이와 비, 마마무, 아이유 등 국내 정상급 가수와 작업한 히트곡이 7,000여 개에 이른다. 이번 클래스는
  • Table of Contents:
클래스101,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한다
클래스101,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한다

Read More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 Article author: m.dcinside.com
  • Reviews from users: 46662 ⭐ Ratings
  • Top rated: 3.5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보통은 6개월 과정으로 이루어져있음. 대표적인 음향 학원이 서울재즈아카데미랑 레코드팩토리, 그리고 퍼플미디어가 있는데, 내 주변 사람들은 대부분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보통은 6개월 과정으로 이루어져있음. 대표적인 음향 학원이 서울재즈아카데미랑 레코드팩토리, 그리고 퍼플미디어가 있는데, 내 주변 사람들은 대부분 …
  • Table of Contents: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Read More

사운드엔지니어

  • Article author: www.mbcac.com
  • Reviews from users: 46887 ⭐ Ratings
  • Top rated: 5.0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사운드엔지니어 사운드엔지니어 : 녹음실, 라이브 공연 등 취업준비 음향엔지니어 교육, 그룹레슨 (주 2회, 1시간) 6개월 정규과정. 포트폴리오 제작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사운드엔지니어 사운드엔지니어 : 녹음실, 라이브 공연 등 취업준비 음향엔지니어 교육, 그룹레슨 (주 2회, 1시간) 6개월 정규과정. 포트폴리오 제작 …
  • Table of Contents:
사운드엔지니어
사운드엔지니어

Read More

국비지원과정 > 수업소개 | (주)에스제이에이뮤직

  • Article author: m.sja.co.kr
  • Reviews from users: 9767 ⭐ Ratings
  • Top rated: 3.3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국비지원과정 > 수업소개 | (주)에스제이에이뮤직 [무대음향전문인 3급자격증 취득과정] 음향의 기초부터 전문적인 음향분야를 단시간내에 집중적으로 습득하여, · [음향제작기술, 엔지니어링 실무과정] · [뮤직비지니스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국비지원과정 > 수업소개 | (주)에스제이에이뮤직 [무대음향전문인 3급자격증 취득과정] 음향의 기초부터 전문적인 음향분야를 단시간내에 집중적으로 습득하여, · [음향제작기술, 엔지니어링 실무과정] · [뮤직비지니스 … 국내 최초의 실용음악 교육기관이며,
    전문 뮤지션을 양성하는 정규과정, 버클리음대 학점인정 과정, 입문, 기초, 중급(평일, 주말),특화된 단과 과정, 개인 레슨 등 다양한 교육과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100여 개의 개인 연습실과 8개의 합주실, SJA HALL, 녹음 스튜디오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유일 버클리 음대의 글로벌 파트너입니다.
    버클리 음대 학점 교류 프로그램인 BIN TRACK 과정을 이수하면 최대 59학점을 인정받고 버클리 음대에 입학할 수 있으며,
    매년 버클리 음대 교수님들이 직접 SJA에 방문해 본교에서 입학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문 뮤지션을 양성하는 정규과정, 버클리음대 학점인정 과정, 입문, 기초, 중급(평일, 주말),특화된 단과 과정, 개인 레슨

  • Table of Contents:
국비지원과정 > 수업소개 | (주)에스제이에이뮤직” style=”width:100%”><figcaption>국비지원과정 > 수업소개 | (주)에스제이에이뮤직</figcaption></figure>
<p style=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Top 794 tips update new.

[펌] 사운드 엔지니어 지망생을 위한 5 가지 조언

Record Factory 대표이자 사운드 엔지니어로 수 많은 수강생들과 함께 사운드 엔지니어 강의를 진행해 온 박종희 대표가,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운드 엔지니어 지망생들을 위한 5 가지의 진심어린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_^

1. 좋은 소리, 좋은 음악에 대한 기준을 가지자.

사운드 엔지니어를 준비하는 많은 학생분들이 지나치게 기술지향적 ( 또는 툴 지향적 ) 으로 공부를 시작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사실, 기술과 툴은 “너무나도 당연하게” 갖추어야 하는 기본적인 소양일 뿐, 기술과 툴만 잘 사용한다고 좋은 사운드 엔지니어가 되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만약 우리가 사진 작가라고 가정한다면, “좋은 사진” 을 찍기 위해서는 물론 구도, 색채, 조명, 카메라 기술, 후보정까지 다양한 기술적 기반을 갖추어야 하겠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사진이 좋은 사진 인가” 에 대한 올바른 기준일 것 입니다. 작가가 생각하는 “좋은 사진” 에 대한 기준이 없다면, 혹은 매우 잘못된 기준을 가지고 있다면, 아무리 훌륭한 기술과 값비싼 카메라를 갖추었다 할지라도 혼란스러움만 커질 뿐 결코 작가의 마음이 투영되는 사진을 만들어 낼 수가 없습니다.

사운드 엔지니어도 이와 같습니다. “어떠한 음악이 좋은 음악일까”, “어떠한 소리가 이 음악을 완성하기 위한 좋은 소리일까” 에 대한 기준이 결국 우리가 내리게 되는 모든 판단 ( 예를 들어, 어떠한 마이크와 레코딩 방식으로 녹음할지, 어떠한 프로세싱을 이용할지, 스피커 사이에서 악기 간의 배치를 어떻게 만들어 낼지 등 ) 을 좌우하게 됩니다. 기술과 툴은 이러한 기준을 현실로 구현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이 됩니다.

물론, “좋은 소리, 좋은 음악이 무엇인가” 라는 기준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노이즈와 디스토션이 가득한 매우 자극적인 소리가 대부분의 클래식 음악에서는 그다지 좋은 소리가 될 수는 없겠지만, 이러한 소리를 바탕으로 뮤지션의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하는 특정한 음악 장르에서는 분명히 “좋은 음악을 위한 좋은 소리” 로 활용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처럼, 좋은 소리와 좋은 음악에 대한 기준은 절대적인 것이 아닌 언제나 우리가 고민하고 만들어나가야 하는 것으로, 언제나 기준을 정립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연습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사운드 엔지니어에게 기술과 툴은 좋은 소리와 좋은 음악을 만들어나가기 위한 수단일 뿐, 결코 그 자체가 목적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뮤지션의 이야기를 청자에게 가슴 깊이 전달하는 “좋은 음악” 을 어떠한 관점으로 만들어야 하는지, 또한 이러한 좋은 음악을 구현하기 위한 “좋은 소리” 의 기준을 어떻게 정립해야 하는지를 함께 이해하고 고민해 나간다면, 훨씬 더 풍부하고 진심어린 이야기를 소리로 전달 할 수 있는 사운드 엔지니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2. 어떤 상황에 대한 “정답” 보다는 상황을 음악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원리” 를 이해하자.

“피아노는 어떻게 녹음해야 소리가 좋나요?”, “보컬에는 컴프레서 세팅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강의를 진행하면서 매우 자주 받는 질문이지만, 정답을 드릴 수가 없는 질문입니다. 사운드 엔지니어링에 있어서 어떤 상황에 대한 “절대적인 정답” 은 결코 존재하지 않으며, 최종적인 선택은 “음악적인 상황” 에 따라 매번 다르게 내려질 수밖에 없습니다. 마냥 다른 누군가가 어떠한 방법으로 레코딩을 했거나 EQ, 컴프레싱을 했다고 해서 그 방법을 여러분의 음악에 “똑같이” 적용하는 것은, 그 두 음악이 “완전히 똑같은 상황과 목적” 을 가지지 않는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피아노 레코딩을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어떠한 음악에서 “피아노” 라는 악기가 어떠한 역할을 수행하는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피아노가 곡 전체를 이끌어 나가면서 넓게 펼쳐지고 그 위에 다른 악기와 보컬이 자연스럽게 얹히는 상황인지, 다른 악기가 곡을 이끌어 나가면서 피아노는 화성적인 보조만 이루는 상황인지, 또는 콘서트 홀에서 피아노 독주가 펼쳐지는 상황을 1 층 관객석에 앉아서 감상하는 관점인지, 아니면 같은 콘서트 홀에서 펼쳐지는 피아노 독주를 피아니스트 관점에서 풀어나가고 싶은지, 이 모든 상황에 따라 사용되는 악기, 연주법, 마이크 선택, 레코딩 테크닉, EQ 와 컴프레싱, 공간계의 사용이 모두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단순히 “피아노는 이렇게 녹음한다” 라는 규칙은 애시당초 존재할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상황을 음악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원리” 를 이해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녹음하고자 하는 악기는 어떠한 원리로 작동하는지, 어떠한 주법에 따라 어떠한 음색이 나오게 되는지, 각 마이크의 성질 및 지향성은 이러한 소리에 어떻게 반응하도록 설계되어 있는지, X-Y, ORTF, NOS, A-B, M/S 등의 마이킹 테크닉은 어떠한 원리로 악기들의 음상을 스피커 사이에 어떻게 그려내는지, 음악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EQ 와 컴프레서는 어떠한 원리로 활용해야 하는지 등, 소리와 음악을 이루는 모든 요소들의 “근본적인 원리” 를 이해해야만 우리가 기준으로 세웠던 좋은 소리와 좋은 음악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는 물론 단순히 “정답”을 외우는 것보다는 훨씬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단순한 정답을 외워서 상황에 적용하는 일은 “아무나” 할 수 있는 반면, 원리를 바탕으로 창의적으로 소리와 음악을 만들어 나가는 일은 오직 진정한 “사운드 엔지니어” 만이 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음악을 접하고, 즐기고, 이해하자.

최근 사운드 엔지니어를 지망하는 많은 학생분들이 의외로 음악을 자주 듣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운드 엔지니어는 결국 음악에 대한 이해와 해석이 매우 중요한 직업인만큼, 누구보다도 음악을 다양하게 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음악을 많이 들을 수 있다는 점이야말로 사운드 엔지니어를 직업으로 삼는 가장 행복한 이유이기도 하지요.

강의를 진행하다 보면 “사운드 엔지니어를 공부하는데 좋은 음악을 추천해주세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물론 몇몇 음악들이 여러 가지 기술적인 측면, 또는 스토리텔링적인 측면에서 이야기할 거리가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반대로 “사운드 엔지니어를 공부하는데 좋지 않은 음악” 이란 것은 없습니다. 일상에서 쉽게 들을 수 있는 가요부터 팝, 재즈, 고전 음악, 국악, EDM 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음악들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으며, 이러한 음악들 모두 분명히 우리가 새롭게 배워나갈 수 있는 매우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다양한 음악들을 접하고, 즐기고, 이해하면서 앞으로 만나게 될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음악에 이러한 청취 경험을 창의적으로 접목하는 것이야말로 사운드 엔지니어가 지녀야 할 가장 큰 덕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운드 엔지니어를 지망하므로, 공부를 위해서 반드시 음악을 들어야만 해” 라는 강박 관념으로 음악을 접하기보다는, 일상 속에서 다양한 음악들에 조금씩 더 관심을 기울이며 아티스트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 범위를 서서히 넓혀 나간다면, 언젠가 다양한 음악을 즐기는 일 자체가 삶의 매우 큰 즐거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4. 혼자서만 소리와 음악을 만들어 나가지 않는다.

공부를 마치고 처음 사운드 엔지니어로 필드에서 활동하는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혼자서” 소리와 음악을 만들어 나간다고 잘못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운드 엔지니어는 프로듀서, 작곡가, 연주자, 아티스트 등 수많은 사람들과의 협업이 매우 중요한 직종으로, 결코 혼자만의 생각이 언제나 올바른 생각, 좋은 판단이 될 수가 없습니다. 음악은 그 본질 자체가 매우 주관적입니다. 좋은 소리와 좋은 음악의 기준 자체가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모두 다를 수도 있으며, 이러한 경우 사운드 엔지니어는 음악을 만든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의 입장을 최대한으로 존중해야 합니다.

특히, 협업을 진행하는 상황에서는 최대한 많이 동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귀를 기울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내가 이 중 가장 뛰어나니 나 혼자 모든 일을 처리해야지” 라는 발상은 협업의 균형을 완전히 망가뜨리게 되며, 이러한 생각으로는 그 어떠한 천재 사운드 엔지니어도 좋은 음악을 만들어 낼 수가 없습니다.

사운드 엔지니어는 외딴 섬이 아닙니다.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며 여기에 본인의 주관을 더해나갈 때, 비로소 뛰어난 소리와 음악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진정한 사운드 엔지니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5. 사운드 엔지니어는 프로페셔널이다.

엑셀을 다루는 모든 사람들이 회계사는 아니며, 포토샵을 다루는 모든 사람들을 사진가, 디자이너라고 칭하지는 않습니다. 사운드 엔지니어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단순히 하루에 한 두 시간 프로툴즈나 로직을 다룬다고 해서, 혹은 가끔 마이크로 녹음을 한다고 해서 그 사람을 사운드 엔지니어라고 부르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야구 선수” 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가정해봅시다. 만약 오늘부터 야구를 시작해서 몇 년 후에 유명 구단에서 야구 선수로 활동하고 싶다면, 하루에 얼마나 많은 연습을 해야만 할까요? 또한, 야구 선수가 된 이후에도 그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훈련하고 경기를 뛰어야만 할까요? 사운드 엔지니어를 지망하시는 매우 많은 분들이, 사운드 엔지니어를 단순한 사무직종 정도로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타깝게도, 사운드 엔지니어는 완전한 “프로페셔널” 세계이며, 야구 선수나 축구 선수보다도 오히려 그 문이 좁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야구 선수를 목표로 했다면 하루의 대부분을 야구와 함께 씨름해야 하듯이, 우리가 사운드 엔지니어를 목표로 한다면 우리의 일상 대부분을 소리, 음악과 함께 해야만 합니다. 이 과정을 진정으로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사람들만이 비로소 “사운드 엔지니어” 의 꿈을 현실로 이룰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페셔널” 세계의 가장 큰 장점은 노력과 실력에 대해 정직한 보상이 따른다는 점입니다. 아무리 부자 구단주의 아들이라도 노력하지 않고 실력이 없다면 팀에서 선수로 뛸 수 없듯이, 사운드 엔지니어 역시 타고난 운보다는 노력과 실력에 대해 보상이 따라오게 됩니다. 이러한 정직한 보상이야말로 모든 프로페셔널 세계의 가장 확실한 장점으로, 사운드 엔지니어 지망생 여러분의 끊임없는 노력은 반드시 큰 열매가 되어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 박종희 대표는 Record Factory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및 뮤직 프로듀서 과정 강의를 진행합니다!

2019 상반기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개설[국비지원(일부) 교육 과정]

★ 국비지원(일부) 교육 과정 ★

기초부터 실무 응용까지 교육 이수 후 산업 현장에 바로 투입되어 선배 엔지니어들과 협업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기본 목표로 합니다.

탄탄한 이론과 확실한 실습! 그리고 실무 응용까지!

단순히 프로그램의 기능만 배운다고 생각한다면 그것만큼 어리석은 생각은 없을것 입니다.

프로덕션에서 일을 함에 있어 그 중심에서 사용되는 도구를 확실하게 배우고자 하는것이지요.

Microphone, Equalizer, Mic Preamp, Compressor, Noisegate, Reverb, Delay, Mixer…….등

사운드엔지니어가 반드시 알아야 할 프로세서들을 세계적 수준의 교육환경에서 확실한 개념과

아웃보드와 소프트웨어 사용법부터 실무 테크닉까지 이해하기 쉽고 명확하게 배우게 됩니다.

사운드 엔지니어과정은 Avid 공인 교육과정인 100레벨 User와 200레벨 Music, 200레벨 Post 과정이 모두 포함 되며

업계에서 인정받는 Avid 공인 자격증과 Yamaha Pro Audio 인증자격을 취득하게 됩니다.

“운전 할 줄 알아요” 라는 백마디 말보다 운전면허증을 제시하는것이 더욱 확실한 방법이겠죠?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열정은 기본이며 확실한 지식 습득은 필수입니다.

* 교육 과정 상세 안내 *

– 교육 기간 : 2019년 1월 28일(월) ~ 2019년 7월 22일(월)

– 교육 시간 : Class 1.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3시 ~ 오후 6시

Class 2. 매주 월, 수, 금요일 저녁 7시 ~ 저녁 10시

– 접수 기간 : 2018년 11월 28일부터 충원시 까지

(예약 접수는 필수이며 예약금 납부순으로 예약 처리됩니다. 전화 예약 02-333-3958)

– 모집 인원 : 클래스당 선착순 마감.

– 교육비 : 6개월. 합 5.390.000원 (시간당 20.000원 수준[교재비 제외])

· 저희 아카데미는 합리적인 교육비를 통한 교육생들의 비용부담을 최소화 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 2019년부터 교재비 인상, 인건비, 물가 상승등의 요인이 발생하여 교육비가 소액 인상되었습니다.

(아카데미 단과 총 교육비 대비 1.920.000원 저렴합니다.)

* 본 아카데미 100레벨, 200레벨 수료생이 지원 시 교육비를 할인해 드립니다.

취득 자격증 : 1. Avid Pro Tools 100Lv User

2. Avid Pro Tools 200Lv Operator Music

3. Avid Pro Tools 200Lv Operator Post

4. Yamaha ProAudio Certified (시험 별도 진행)

교육 내용 : AVID 공인 교육 100레벨 + 200레벨 Music + 200레벨 Post +

Yamaha Pro Audio + Logic Pro X

탄탄한 이론 + 실전 실습 (스튜디오 & 라이브) , 믹싱 집중 교육

정규 교육 216시간 + @ (특강, 세미나, 음원제작, 영상음향 작업 및 공연 실황 녹음 등 50시간 이상)

현재 전 세계 스튜디오의 99%는 DAW로 작업합니다.

그리고 그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DAW는 Avid Pro Tools입니다.

Pro Tools 만 배우는 것이 아닌 Pro Tools 로 프로덕션 워크플로우를 배우는 것입니다.

* 교수진들의 다년간 필드 경험을 토대로 프로 오디오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

* 프로페셔널 Music Studio와 국내교육기관 최초의 7.1.4ch Dolby Atmos System을 갖춘 Post Studio에서 교육합니다.

* 교육생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교육합니다.

* 분기별 모집을 통한 교육생들의 집중 관리로 교육의 질적 향상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 현 대학 교수 및 산업 현장 실무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 교수진들이 교육합니다.

* 프로오디오 각 분야를 선행 학습을 통해 진로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며 기초에서부터 현장 실무까지의 실전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 무제한 실습 공간과 시간 제공은 기본입니다.

– 커리큘럼 : http://www.purplemedia.co.kr/05_promusician/promusician_03.

** 교수진 **

– 임성철 교수 ( 현 우송정보대학 겸임교수, 현장 실무 경력 20년 이상)

– 은준형 교수 (현 추계예술대학 겸임교수 , 현장 실무 경력 20년 이상)

– 이해원 교수 (현 우송정보대학 겸임교수, 현장 실무경력 15년 이상)

– 서진우 강사 (현 N I Korea Demonstrator, 2018 Red Bull 3 Style Finalist)

– 강현민 감독 (현 가브리엘 사운드 음향감독, 실무경력 10년 이상)

교수진 프로필 : http://www.purplemedia.co.kr/03_instructor/instructor_01.php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교육생 특전 안내

1. 모든 교육생들에게 교육기간동안 Pro Tools 를 무상 임대 해드립니다.

2. 모든 교육생들에게 Pro Tools 101, 110, 201, 210M, 210P 공식교재가 무료 지급됩니다.

3. 101 코스 시험비와 201 코스시험비를 1회씩 무료 지원합니다.

4. Avid, Apple, Yamaha 제품들을 학생 특별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지방에서 올라오거나 작업공간이 필요한 학생들은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기숙사(작업실)를 제공합니다.

6. 아카데미 스튜디오와 퍼플미디어 스튜디오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실습할 수 있으며

각 강의실 및 야외 테라스 등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7. 취업관련 정보를 취업이 이루어질때까지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8. 교육비 부담을 줄일수 있도록 장학제도를 운영

※ 국비지원 안내 ※

국비지원으로 교육을 받고자 하시는 분은

☞ 먼저 고용노동부에서 발급하는 내일배움카드(구직자,근로자)를 반드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 카드 발급 후 아카데미에 방문 또는 전화 상담을 하시고 본인의 지원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또한 본원 상담시 국비지원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인지 심사를 진행합니다.

☞ 심사가 완료된 후 수강하고자 하시는 과정에 등록하시고 교육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 국가에서 지원하는 과정임으로 성실하게 80%이상의 출석을 하셔야 수료가 됩니다.

수강 예약 02) 333-3958

국비카드 문의 1350 또는 Hrd-Net

수강 문의 댓글 또는 홈페이지 “수강문의”

빠르고, 친절한 답변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과정 예약 : 02) 333-3958 전화 예약

사운드 엔지니어란 무엇입니까?

90 Seconds

클라우드 비디오 프로덕션 플랫폼 공유 대상

90 Seconds 7

항상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일하기를 갈망했지만 배우, 가수 및 영화 감독에 비해 더 많은 비하인드 씬 역할을 선호한다면 사운드 엔지니어링을 잠재적 인 경력 경로로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음향 엔지니어는 좋아하는 많은 TV 프로그램 및 영화에 음악, 대화 및 음향 효과를 정확하고 예술적으로 배치하는 책임을 맡을 뿐만 아니라 흥미롭고 독창적인 다양한 영화 및 비디오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운드 엔지니어 는 라이브 극장 제작 또는 설치 예술의 사운드를 관리 하기 위해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엔지니어의 직무 중 일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이 직업이 귀하에게 적합한 직업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사운드 엔지니어의 임무는 프로덕션과 포스트 프로덕션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규모 프로젝트에는 여러 사운드 엔지니어가 있을 수 있으며, 각 엔지니어는 프로덕션 또는 포스트 프로덕션 끝에서 작은 퍼즐 조각을 처리하는 반면, 소규모 프로덕션의 엔지니어는 채점부터 믹싱 및 최종 편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녹음 엔지니어 작업중인 녹음이 표준 이하인 경우 세련되고 고품질의 최종 제품을 생성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이러한 이유로 현장에서 녹음 엔지니어를 두는 것이 좋은 오디오를 얻는 데 중요합니다. 녹음 엔지니어는 조수와 협력하여 녹음 장비를 설정하고 오디오 테스트를 수행하여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 음향이 적절한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엔지니어는 생성 된 녹음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감독에게 하루 동안 촬영하기 전에 “꺼짐”으로 보이는 것을 다시 촬영하도록 지시합니다. 사운드 믹서 조용한 대화와 시끄러운 액션 장면 사이의 사운드 차이를 보완하기 위해 볼륨을 자주 조정하는 영화를 본 적이 있다면 유능한 사운드 믹서가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수행 할 수있는 중요한 역할을 이해합니다. 믹서는 시각적 제품과 대화와 음향 효과를 정렬하고 긍정적 인 시청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지점에서 볼륨을 조정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재녹음 믹서 현장에서 가장 유능한 레코딩 엔지니어가 있더라도 최종 제품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특정 오디오를 다시 녹음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좋은 재녹음 믹서는 종종 전체 장면을 다시 촬영하는 비용을 피 함으로써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대신 배우 나 가수가 스튜디오에서 대화를 녹음 한 다음 기존 트랙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폴리 아티스트 Foley 아티스트는 주로 믹싱 과정에 중점을 두고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작업하지만, 이미 녹음된 트랙과 사운드를 결합하기 위해 주로 작업하는 믹싱 엔지니어와 달리 Foley 아티스트 는 최종 제품에 사용할 오리지널 사운드를 만듭니다. 폴리 믹서는 스타 워즈 라이트 세이버 (텔레비전 세트의 윙윙 거리는 소리로 만든)에서부터 히치콕의 사이코 (수십 개의 멜론을 잔인하게 찔러야하는)의 샤워 장면에 이르기까지 영화 역사상 가장 상징적 인 음향 효과를 담당했습니다.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사운드 엔지니어 과정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사운드 엔지니어 연봉, 사운드 엔지니어 나무위키, 사운드 엔지니어 대학, 사운드 엔지니어 국비지원, 사운드 엔지니어 전공, 사운드 엔지니어 채용, 음향 엔지니어 공부, 스튜디오 엔지니어 채용

Leave a Comment